안녕하세요 ^^

 

이번에 자라섬오토캠핑장을 또 다녀왔네요.. ㅎㅎㅎ

 

2016.05.12~05.13

 

두달전쯤 다녀왔던거같은데 좋아서 또 다녀왔어요

주말에는 가격이 15000원이였는데 평일에 오니까 10000원이에요 ㅎㅎㅎ

 

다른곳 오토캠핑장가격이랑 너무 비교되죠^^

 

아 전기필요하신분들은 만원더 바싸니까 참고하세용!

 

 

 

 

저녁에 도착하여 부랴부랴 텐트를치고 저녁을 먹을준비를합니다..

 

평일에와서그런지 두세팀밖에 없는거같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도 조명은 다켜놓고 아주 좋아요

 

 

일단 장작불을 준비하구요 감자도 넣어주구요~

 

 

 

오늘은 닭갈비를 사왔는데 기대한데로

 

정말 야들야들하고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대패삼겹살이 빠질수 없겠죠 김치와 마늘 버섯을 같이구워줍니다

 

 

조명위로 기차가 지나가는데 정말 이쁘고 분위기도 너무 UP!

 

 

그렇게 하루가 지나고 날이 밝았습니다!^^

 

 

화장실이랑 샤워실이 잘갖춰져있구요

 

공동취사장도 마련되어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전에 주말에 왔을땐 정말 북적북적하던데 평일은 한산하니 좋습니다~

 

 

 

기분좋게 아침 산책한바퀴를 돌러나갔다가 왔어요

 

 

 

 

경치정말좋습니다~~

 

크게 산책한바퀴돌고나니 출출합니다!

 

 

 

 

햇빛을 피해서 돗자리를 펴고 또 고기를 먹을준비합니다~

 

 

 

삼겹살과 맛있는 점심을 먹고 후식으로 수박!

 

 

 

 

 

 

그렇게 점심을 먹고 낮잠을 푹자구요~

 

서울올라는길에 엄청 유명한 곰탕집이있더라구요

 

사람도 바글바글하고

 

잠시들려서 맛을보기로합니다 ㅎㅎㅎ

 

 

 

 

 

정말 한쪽에 장작으로 곰탕을 부글부글 끓이고있더라구요 ㅎㅎㅎ

 

 

 

 

 

장작불곰탕 두개 시켜서먹었는데

 

정말 국물이 진국입니다

 

자라섬오토캠핑장이나 가평쪽가시는분들 꼭한번씩들려서 드시면 좋을꺼같아요 강추!!!

 

 

 

 

이상 자라섬오토캠핑장 후기2탄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