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주말 중국 황사 미세먼지때문에 고생들많으셧죠 ㅠㅠ

 

그래도 저희는 캠핑을 또 다녀왔어요 ~

 

2016.04.23

 

이번에는 충남 공주에 위치한 연미산자연미술공원주차장에위치한 무료캠핑장인데요

 

이곳은 아직도 잘 많이 알려지지않았어요

 

금강이 바로앞에 흐르고있어서 낚시하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확실히 미세먼지떄문에 멀리 잘안보이네요

두번째온곳인데 전에왔을때는 정말 풍경 끝내줫는데

중궁 이 나쁜놈들 ㅠㅠ

그래도 캠핑과 낚시하러오시눈들이 아직많이보여요

 

산책하시면서 구경하실수있는 미술작품도 많이있구요

금강이 바로앞에 흐르고있어요^^

 

관리인분이따로계셔서 저기 보이는 화장실이 정말

완전깨끗하게 잘관리되어있어서 너무 좋아요! 굿굿

벌써 저녁이되고 어두워졋네요 슬슬 고기를 또먹어야죠 ㅎㅎ

소고기(채끝등심)과 삼겹살 돼지갈비까지 ㅋㅋㅋ푸짐합니다

 

 

 

호박군고구마도 먹어주구요~ 아 다음캠핑은 불판을사서먹어야겟어요

숯불도 너무 자주먹으면 암이올수도있다는..ㅠㅠ

방울토마토사셔서 같이많이구워드세요 여러분들

항암작용에 좋다고합니다!

물론 맛도 구워먹으면 배로 맛있어요

그렇게 하룻밤이 지나가고 전에 먹고갔었던 콩나물국밥이있었는데 서울와서 계속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또 들렷어요

공주버스터미널앞쪽에있는국밥집인데 여긴 갈때마다 사람이

만석이더라구 정말 맛있어요 해장으로도 정말 최고

 

 

정말 가격도 3800원이라니 너무 착하고 강남에파는 7000원짜리 콩나물국밥보다

훨씬맛이있어요 강추

어제저녁은 고기를 먹었으니 갑자기 피자와 치킨이땡겨서

오랜만에 피자나라치킨공주를 찾아가서 포장해와서 낮술한잔

ㅋ ㅑ~

맛죽입니다~

처음 가시는분들은 잘못찾을수도 있는데요

네비게이션에 연미산자연미술공원 찍고 오시다보면 금강주변에

캠핑되있는곳을 찾을수있어요

정말 굿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