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9일부터 ~ 5월 01일 동안 다녀온 캠핑이야기~

 

안녕하세요 얼마전에도 무료캠핑장 원남테마공원에 다녀왔었는데요

 

너무 좋게 잘다녀와서 이번에 또 다녀왔어요 ㅎㅎㅎ

 

29일저녁에 서울에서 출발 ~ 한시간 반정도걸려서 어두워져서 도착햇어요 ... 일단 밥부터먹어야겟죠 ㅎㅎ

 장작이나 숯불에 고기를 너무 많이 먹은거같아서 그냥 이번에는 철판에 먹으려고 준비햇어요 ㅎㅎㅎ

그래야 김치도 맛나게 구워먹을수가있죠 으흐흐

 

이렇게 동네 반찬가게에서 콩나물무침 파김치 김치까지 3팩에 5천원에 구입해서 싸가지고 왔죠 ^^

 

 

 

 ㅋ ㅑ 역시 김치와 콩나물 버섯이 올라가니 숯불에 구워먹는거하고는 다른느낌이네요

 

 

아무리 그래도 분위겸 장작을 피우고 고구마를 올려놧어요 !!!

 

 

 

바람도안불고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호박고구마 완전 꿀맛 !

 

 

 그렇게 날이 밝았어요 ~ 금요일부터 사람이 많더군요 ㅎㅎ

 

 

 

 

오시는분들 제발 이글을 보시는분들 분리수거 잘해주세요 ㅎㅎ

 

 

음식물 쓰레기도 당연하죠 %^^

 

 

아침부터 마트를 갓다가 이번엔 대패삼겹살을 사왓어요 ㅎㅎㅎ

 

 

근데 역시 철판은 대패삼겹살이 갑이더라구요 ㅎㅎ앞으로 철판은 대패삼겹살로 고고

 

 

 

 

정말 경치 끝내주는곳입니다  ㅋ ㅑ힐링되네요

 

 

 

 

북적북적 캠핑오신분들 많죠 ^^

 

 

산책을다니는데 쓰레기를 마구잡이로 버리신분들이 많은거같아서 속상합니다..

 

 

 다 주워서 분리수거후 처리했습니다 ㅠㅠ

 

 

 

 

 크게 한바퀴돌면 한시간정도 걸리는거같아요 ㅎㅎㅎ 산책하기도 딱좋아요

 

 

 낚시하시는분들도 역시 많이 보이구요 ^^

 

 

 

 

 

 여기는 캠핑장 초입쪽 주차장인데요 이곳도 사람들이 제법많이 있네요

 

 

 이쪽은 꽃도많고 좋긴한데 화장실히 푸세식 ..ㅠㅠ 계수대는없고 대신 물나오는 수도꼭지는따로있어요

 

 

오후에는 숯불로 한번먹어야겟죠 ㅎㅎ 정말 고기만 미친듯이 먹는거같아요

 

 

이곳 지역술 시원 맛있어요 한번씩드셔보세요

 

 

그렇게 날이 저물고 다음날 아침은 차돌백이 입니다..ㅎㅎㅎㅎ 삼시세끼 고기만 먹는거같아요 중간중간 라면이랑 김치찌개도먹엇는데

미쳐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ㅎㅎ

 

 

이렇게 또 벌써 올해 두번째 오네요 원남테마공원캠핑장 ㅋㅋ무료캠핑장이라 너무좋아요..

 

아 이곳들리는 이야기로는 공사를하고 더 좋아져서 약간에 유료캠핑장으로 바뀐다고하네요... 일단 그떄 되봐야알것같아요

 

공사가 언제들어갈지는 아직 이야기중이라 미정인거같구요 얼릉들 다녀오세요 ~

 

이상 원남테마공원캠핑장 후기 2탄이였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