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은 충청북도 청주에 위치한

 

문암생타공원 무료캠핑장에 다녀왔어요^^

 

2016.05.19~05.21

 

 

오후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역시 엄청많아요~

 

 

무료캠핑장 문암생태공원 지도에요.. 28개에 데크가있는데

 

이미 꽉찻더라구요...하 너무 늦게온듯햇어요

 

 

 

위에 사진 작은 두텐트 보이시죠... 얌체족이라고 텐트안에사람은 아무도없구요

 

미리 자리잡아놓으려고 전날 쳐놓고간거같아요..

 

저녁에 확인해보니 그제서야와서 다 큰텐트치고 노시던데... 참 진짜 너무한다싶네요

 

이곳 경고장보면 저런행위는 안된다고 써있던데 말이죠...

 

아 그리고 텐트 데크없으셔도 많은곳에 텐트칠곳이 많으니 걱정안하셔도됩니다 ㅎㅎ

 

월래 이것도 안된다고 써있는데 꽉꽉 사람들이 다 쳤네용 !

 

이건 봐주시는것같아요

 

 

 

화장실은 중앙에 위치하여있는데 청주시에서 관리를해서그런지

 

사람이 많은데도 아주 깔끔하고 휴지도 배치되어있고 좋았습니다.

 

 

재활용 분리하는곳이구요

 

 

 

세면실 개수대쪽앞에는 음식물쓰레기 버리는곳이있어요

 

 

개수대도 6군데로 넉넉하구 뜨거운물도 콸콸 잘나옵니다!ㅎㅎ

 

 

식수는 여기서 받아서 사용하시면되요 !

 

 

숯불 잔재 버리는곳도 따로 준비해있어요 ! 바닥에 버리시면안되요

 

 

 

일단 가볍게 소고기로 입가심을 합니다 ㅎㅎ 출출했어요

 

 

날이 좀 어두워지고 이제 삼겹살 타임이죠 ㅎㅎㅎ

 

 

 

 

 

오리고기와 김치를위해서 철판에도 굽습니다 ㅎㅎ

 

 

 

쿠킹호일에 파무침과 오리고기를 넣어서 삶았는데 진짜

 

이게 훨씬 맛있네요 ㅎㅎ

 

 

삼겹살도 파무침에하니 진짜 수육인줄 너무 부드러웠어요

 

 

마지막은 역시 콩나물에 라면 !!얼큰합니다 !!!!

 

이렇게 문암생태공원 캠핑장을 다녀왔습니다!!!ㅎㅎ

 

위치는 아래올려놓을께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