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 캠핑장만 주구장창 다니다가

 

이번에는 좀 시원한곳 없을까하다가

 

계곡을 찾았는데

 

충남 보령시에 위치한 성주계곡이라는 아주좋은곳이 있더라구요

 

^^

 

2016.05.23~05.25

 

 

저녁에 도착해서 술과 고기를 먹고 아침에 일어나서

 

송사리를 잡기위해 나왔어요 ㅎㅎ

 

물이 1급수라 아주 깨끗하고 바닥이 훤희 잘보였어요

 

 

 

손으로도 송사리를 잡을수있을 정도였어요 ㅎㅎ 대단하쥬?~

 

 

 

낚시대로도 혹시나해서 던져봤는데..

 

10~15cm만한 큰 송사리도 낚시대로 잡혀요 ㅎㅎㅎ

 

물반 고기반입니다 ㅎㅎㅎ

 

 

 

 

그물로도 잡고 계곡에서 잡는 그 소라같은거 뭐라고하더라..

 

그것도 엄청땃어요 ㅎㅎ

 

 

 

물고기들 다잡고 바로 다 풀어줫어요 ㅎㅎㅎ

 

 

 

한동안 물놀이를 끝내고 평상에서 삼계탕이랑 수박으로 배를채웠어요!

 

 

성주계곡 물이 아주 깨끗하구요 산속에 공기도 너무좋아요

 

다람쥐들도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청정지역입니다 ㅎㅎ

 

 

 

자 해가 사라졌으니 이제 저녁을 먹어야겠죠 ㅎㅎ

 

베이컨+대파 말이랑 새우+버터 그리고 삼겹살로 시작합니다

 

 

삼겹살은 끝내고 등갈비에 매운양념을 묻혀서 구워먹어봣는데 굿 성공적이였어요

 

무엇보다 대파에 베이컨말아서 구워먹었더니 진짜 신세계였어요

 

생각하는그맛이아니라 정말 맛있어요

 

 

 

바나나도 혹시나해서 구워먹어봣는데

 

냄새부터해서 맛도 완전 실패... 최악입니다 ㅎㅎ

 

 

키조개도 구워주시구요~ㅎㅎ

 

 

새우가 아주 달콤하게 맛있게 잘있었어요~

 

 

계란도 호일에 쌓아서 숯불에 넣어놧었는데 별미로 딱좋아요

 

 

 

마지막은 비어치킨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아 너무 좋은 계곡을 찾아와서 기분이너무좋았습니다.

 

물도 돌로 다 쌓아놔서 깊이도 아주좋구요

 

너무 맑아요!

 

 

 

이번여름 어디로 놀러가실지 고민하시는분들

 

충남 보령시 성주계곡 한번꼭 가보세요

 

완전강추입니다.

 

성주계곡주소는 밑에 첨부하고갈게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