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족발맛집 꿀족에대해 포스팅하려고해요...

 

제가 5년전에 건대에살때 우연히 먹었다가 중독되서 계속 먹었던집인데요..

 

지금은 그때보다 더 장사가 잘되고있는거같아서 기분이좋았습니다,..

 

 

오늘은 가서 포장을 하고 출발했어요 ....건대 먹자골목 메인으로

 

들어가셔서 미니스톱편의점쪽으로 들어오시다보면

 

꿀족이란 간판을 찾으실수있을꺼에요!

 

 

 

 

골목안쪽에 위치한 꿀족 ! 잘찾아오셔야해요 ㅎㅎ

 

 

족발에대한 효능에 대해 써있네요~

 

 

꿀족은 제주도 생족만을 사용한다고합니다 흐흐흐

 

 

 

자 꿀족 메뉴판이에요 사이드메뉴만보셔도 가격이 엄청 착한거같아요..

 

저는 반반족발 중자를 시켰어요...

 

 

연예인들도 꿀족을 많이 다녀간듯한 흔적도 보이네요^^

 

 

포장해서 집에 드디어 도착!! 침샘이 자극됩니다!

 

 

 

크아 윤기 자르르한 자태부터 다른족발집이랑 역시 틀립니다..

 

 

 

 

밑반찬은 매장에서 먹어야 더잘나오는데 그래도 많이 잘 챙겨주십니다!!만족

 

 

 

너무 부드럽고 감칠맛이 아주 예술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성수족발 영동족발보다 더 맛있습니다..

 

역시 꿀족 클라스가...다릅니다

 

 

 

 

 

음 개인적으로 반반시켜서 양념 매운맛족발도 먹어보았는데요..

 

생각했던것처럼 맵지는않아서 좀 실망했는데

 

맛자체는 인정입니다....맛은 확실히 일반족발이랑 다른맛으로

 

양념때문에 더 쫀득?하면서 땡기는맛인데 매운맛이 살짝아쉽네요.

 

 

족발생각나실떄 꿀족 !!!

 

 

위치는 아래 첨부할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