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미세먼지때문에 목도 칼칼하고해서 기름진 음식이 땡겻는데

 

딱 갈비찜이 생각나더라구요.. 정말 맛있는 소갈비찜 맛집을 소개합니다

 

지금은 체인점이 좀 생겨서 많이 유명해진 강남면옥입니다.

 

그중에서도 본점에 다녀왔어요 ^ ^

 

2016.04.26

 

 

 

저녁시간에가면 줄을서야하기에

두둥 저녁시간이 좀 끝나고 저녁늦게 갔습니다

오랜만에 오는군요 ㅋㅋ 

 

 

강남면옥본점은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저희는 1층 방안쪽으로 들어갔습니다 ㅎ 

 

 

 

강남면옥 메뉴판이에요 생각보다 냉면이 좀 비싼느낌이지만

정말 엄청 엄청 맛있어요..

저희는 둘이왔는데 여기 찐만두도 엄청유명하거든요 ..근데

남길까봐 못시켯어요..ㅠㅠ밥도비벼먹어야했기에.. 

 

 

기본 밑반찬이나옵니다 

 

 

온육수도 ㅋ ㅑ 죽입니다~ 

 

 

뜨끈뜨끈한 갈비탕국물도 주시구요 ~ 

 

 

 

자 드디어 메인 강남면옥 소갈비찜이나왔어요

저희는 두명이기에 소자 시켯는데 양이 엄청많았어요 

 

 

여기가 월래 한우를 안써서 양도 너무 만족스럽구요

한우보다 더 부드럽고 더 맛있는거같아요 그래서

사람들이 줄을서서 먹겟죠 ^^ 

 

 

 

회+비빔 냉면을 시켯는데요 제가 딱좋아하는냉면면발이에요! 

 

 

 

배불러먹고 비빔밥!!

아 비빔밥시켜드실때 팁하나드릴게요

여기는 남은 국물과 갈비고기로 같이볶아주시는데요

좀 넉넉히 남기시고 볶을수록 볶음밥에 맛차이가 달라집니다!ㅋㅋ

다싹드시고 볶음밥시키시면 그냥그래요 ㅋㅋㅋ좀 남겨두시고 시키세요 

 

 

 

 

 

바닥까지 쓱싹쓱싹 너무 배불르게 잘먹었습니다...

좀걸어야할것같아요 ㅎㅎ

 

 

 

이상 강남 소갈비찜맛집 강남면옥 후기에요 ~ 꼭한번씩가보세요 강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