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치동에 엄청나게 오랫동안

 

장사를하는 낙지볶음과 삼겹살맛집

 

 강남대표맛집 광주식당에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가면

 

무조건 줄서는집이구요..

 

전에 많이갔었던집인데 이제

 

포스팅해보네요

 

 

간판부터 오래된 포스가 느껴지시나요 ㅎㅎ

 

 

선릉역과 한티역 중간쯤에 있다고 생각하시면되겠어요

 

 

 

이곳은 낙지볶음과 삼겹살 된장찌개가 엄청

 

유명한 맛집 식당이에요 ~

 

저녁 10시까지하니까

 

시간 생각하시구 가셔야되요

.

 

 

 

광주식당 메뉴판입니다..

 

저는 낙지볶음 1인분이랑 삼겹살 2인분 된장찌개

 

이렇게 시켯어요!

 

 

아 참고로 이 광주식당이 엄청바쁘다보니

 

서비스는 최하입니다..

 

감안하시구 가셔야되요

 

주문하면 한번에 가져다 주시질않으니

 

일어나서셔 가시는게 제일빨라요 ㅎㅎ

 

 

 

광주식당 이집 밑 반찬 정말 맛있어요..

 

다른식당하고는 차원이 틀리다고생각되네요

 

 

된장찌개도 평타이상치는거같구요

 

삼겹살이 그렇게 좋아보이진않은데

 

막상 김치랑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희한하게 맛있어요 이건 드셔봐야알아요

 

 

낙지볶음은 매운맛인데 생강이랑 마늘로 맛을낸거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생강맛을 별로안좋아하는데

 

광주식당을 제 와이프와 지인들은 엄청맛있게먹어요

 

낙지볶음으로 가장 유명한 식당이니까

 

낙지볶음 생각나시면 여기 광주식당

 

추천해드릴게요

 

배터지게먹고 집으로 갑니다 ㅎㅎ

 

다음에는 포장해가야겠어요 시간도 촉박하고

 

서비스도 꽝이라 맛을 포기하기싫어서

 

포장을해야겟네요 ㅎㅎㅎ

 

광주식당 위치정보는 아래 남겨둘게요 !

 

이상 강남맛집 낙지볶음이 생각나실떈 광주식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