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섬오토캠핑장을 다녀왔습니다!

 

 

2016.4.19일 오후에 출발~

서울강남에서 65km정도 네비에 나오더군요

차가안막히니 1시간이면 도착합니다^^

 

자라섬캠핑장 입구에가시면 자리를잡을수있도록 관리센터가있어요 거기서

자리를잡으시면되요

입장료는 15000원 아하 참고로 전기사용하실분들은 25000원입니다^^

 

이제 성수기나 주말같은경우는 사람이 많으니 미리예약하시는게좋을듯합니다

 

자! 이제 자리를잡고 텐트를치기시작합니다

 

평상있는자리라 캠핑하기더좋아요

이렇게 자라섬캠핑장텐트완성

 

금새어두워져서 고기를 굽기시작합니다

 

 

처음에는 호일에불판을감싸서구웟는데불이약해서 나중에는 벗겻어요ㅎㅎ참고하세요

 

 

 

와 이제야 불이 활활잘타오릅니다

아 숯불옆에보시면 동글동글호일로감싸져있는게있는데 감자도 넣엇어요 후훗

자라섬오토캠핑장에오시면 기찻길이지나가는데 기차소리도 정말 아름답게

들리네요 ㅋㅋ

고기를 배불리다먹고 주변산책코스가 정말잘꾸며져있어요 나무마다 조명이 아름답게되어있어서 연인들이나 가족들 사진찍기에아주좋아보여요

산책코스로도 딱좋아요~

 

조명이 너무 잘되어있어서 지나칠수가없어서 사진을엄청찍어댓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위치정보입니다^^

 

남이섬바로옆이구요 캠핑하구 낮에 남이섬쪽으로 드라이브나 산책 맛집가셔도 괜찮을꺼같습니다^^

이상 자라섬오토캠핑장 후기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