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백종원이 운영하는

 

닭갈비맛집 백철판본점에 다녀왔습니다!

 

 

 

건물 1층은 새마을식당 이구 3층도

 

백종원의 백스비어까지 ㅋㅋ

 

건물자체가 다 백종원가게네요

 

 

일단 메뉴판 부터 보시죠~

 

 

셀프바에 무한리필도있어요

 

기본 반찬이요 ㅎㅎ

 

 

기본 반찬이나오고 닭갈비가 나왔어요

 

 

 

기본으로 타이머로 시간을 주고 익혀주시더라구요

 

 

 

저희는 매운맛이랑 간장맛 하나씩

 

믹스해서 시켯어요

 

 

완성 완전 맛있겟죠

 

 

셀프바에가서 반찬 좀 더챙겨오고

 

3000원짜리 계란찜도 시켯어요

 

 

닭갈비는 하나씩 딱 섞었더니

 

맛이 아주 적당히 매콤하면서

 

딱 맛있는거같아요

 

매운맛1 간장1 믹스 추천드려요 ㅎ

 

 

다먹으면 철판 볶음밥을 빼놓을수가 없겟죠

ㅎㅎㅎ

 

 

 

순식간에 쓱싹쓱싹 ㅋㅋ

 

아주 저렴하게 맛있게 배불리

 

잘먹고온거같아서

 

닭갈비 생각나실떄

 

꼭한번 와보세요 다른데못갈듯합니닿ㅎ

 

주소는 아래에 첨부하고갈게요 피융

 

 

 

+ Recent posts